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피파3 다비드실바 금카 쓸만하네요~

피파3 다비드실바 금카 쓸만하네요~

 

 

요즘 스페인의 살림꾼인 다비드실바인데요.

 

얼마전에 유로경기에서 어시스트는 진짜 멋있었죠..

이번 유로에서의 실바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저는 10실바 8카를 구입했는데요.

맨시티 케미도 할겸 하게 되었어요~

 

11실바는 너무 물량도 없고 10실바는 약발이 3이란 메리트가 있었기 때문이였어요~

 

 

 

CAM의 스탯인데요.

 

전채적으로 스탯이 골고루 되어있답니다.

딱 아쉬운점이 있다면 몸싸움정도 피지컬이라고 볼 수 있어요.

 

드리블도 좋은편입니다.

게다가 생각보다 밸런스가 좋아서 잘 넘어지지는 않네요.

 

하지만 체감은 이니에스타가 더 좋은듯 해요 ㅋㅋ

 

 

 

실바는 171에 67kg로 그렇게 피지컬이 좋은 편은 아니랍니다.

 

무엇보다 실바가 좋은 편이 바로 참여도가 3:1이라는 것인데요.

이번에 참여도 패치를 했다고 했지만 제대로 적용은 되는 것 같지 않더라고요.

 

실바를 cam이나 cf로 두어도 어느정도 활약을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드리블을 치면서 패스를 하면 잘나가서 좋습니다.

 

 

그리고 왼발 골결도 준수한편이고요.

 

하지만 피지컬때문에 헤딩을 잘 못따네요 ㅠㅠ

 

지금까지 피파3 실바 8카 후기를 써봤어요.

가격은 이억 오천정도 합니다.

 

요즘 금카 물량도 많아지고 있고 시세도 점점 떨어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