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피파3 국대 추천 해드려볼까해요!

피파3 국대 추천 해드려볼까해요!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국대 경기가 재미있는데요.

코파는 얼마전에 끝났고 유로는 한창 4강이 정해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피파3 오리지날 국대어디가 좋을지

추천을 해드려볼까 합니다.

 

 

 

 

무적함대 스페인

 

현재 제가 쓰고 있는 팀이 스페인입니다..

15시즌으로 쓰고 있는데요.

 

확실히 스페인이 예전만 못한 편입니다..

15시즌선수들과 스탯을 보면 낮고.. 능력치도 좋지 않은 편이죠..

 

 

전체적으로 밸런스는 좋은 편입니다.

공격수는 토레스, 비야는 확실히 좋지 못한 편이고요..15토레스는 쓸만합니다..

그 뒤로는 15코스타와 15모라타 정도가 되겠네요.

 

 

 

 

아트사커 프랑스!

 

현재 피파3 프랑스 국대 스쿼드가 제일 밸런스가 좋은것 같아요.

 

공격수 미드필더 수비수 모두 정말 스탯과 밸런스가 좋습니다..

제가 제일로 피파3 국대 추천을 드리는 팀은 바로 프랑스에요...

 

톱은 벤제마, 마샬, 그리즈만 정도가 적당한 것같고요.

15지루는 별로입니다만 ec지루는 쓸만합니다...

 

특히 공격수와 수비수 밸런스가 좋은 편이에요.

 

 

 

 

전차군단 독일..

 

공격수부터 골키퍼까지 만능입니다...

 

사실 미드필더는 가장 독일이 좋은 듯해요..

외질, 크로스, 로이스, 괴체, 케디라, 드락슬러 등 제일 미드필더 자원이 넘쳐나죠...

 

다만 공격수가 뮐러를 빼고 15시즌은 그렇게 훌륭하지 않다는 편입니다.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는 생각보다 스쿼드가 좋은 편이에요.

 

공격수는 아구에로, 이과인 이렇게 쓰시면 되고

미드필더는 디마리아, 메시, 파스토레를 쓰시면 될듯해요.

다만 수미가 좋지 않은 편입니다.

 

수비는 로호, 마렐라, 마스체라노 정도가 될듯해요..

 

아르헨티나는 수비와 수미가 짱짱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피파3 국대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브라질과 포르투갈, 이탈리아는 생각보다 좋지 않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