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 비내리는포차 포차어게인 다녀왔어요!

부천 비내리는포차 포차어게인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마지막에 포차어게인이라는 술집에 다녀오게되었어요.

 

1차때 노랑통닭을 갔었기 때문에 배불른 상태였죠.

3차로 부천 비내리는 포차가 있다고 해서 알아본 결과 포차어게인이더라고요.

 

위치는 부천역 cvg건물 맞은 편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여기는 신기하게 김치전에 기본안주로 나오더라고요.

직접 부쳐먹는데 신선하고 재미있더라고요!

 

김치전은 쏘소하니 먹을만 했습니다!

 

 

 

 

저희는 배불러서 닭발과 계란국물 이렇게 시켰답니다.

여기는 셀프포차라고 해서 떡볶이랑, 순대, 오뎅, 닭발은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가 있더라고요!

 

닭발은 양념들이 어울리지 못하며 라면스프가 들어간 맛이더라고요.

닭발은 별로였습니다 ㅠㅠ

 

 

 

이건 해물계란탕인데요.

상당히 저렴한 메뉴에요  ㅋㅋ

 

근데 맛은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습니다.

비리지 않고 뭔가 불맛이 나는데요.

양파는 따로 볶은듯 합니다. 가격대비 좋네요 ㅋㅋ

 

 

 

그리고 여자친구가 닭발 별로다 그래서 안주 하나 더시키자고 해서

결국 골벵이 무침을 시켰는데요!

 

저는배불러서 별로 안먹을 생각이었는데,

맜있더라고요.

너무 짜지도 않고 참기름정도도 딱 좋았어요..

골뱅이도 많이 넣어주더라고요.. 면도 3덩이나 주어서 결국 먹다가 남기게 되었죠 ㅋㅋ

 

 

이렇게 페북에서 보던 부천 비내리는 포차를 와보니 신선했습니다.

 

갑자기 중간에 불도 꺼지고 천둥도 치더라고요 ㅋㅋ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안주도 생각보다 괜찮고 일단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화장실은 예전 술집 인터리어 그대로 더라고요 ㅋㅋ

공용은 아니였지만 탈취가 필요할것같습니다..ㅋㅋㅋ

 

할튼 이 술집 종종 이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