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아디다스 엑스15.2와 유로2016 공인구 샀어요~

아디다스 엑스15.2와 유로2016 공인구 샀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아디다스 x 15.2 hg랑 유로2016공인구, 레알마드리드 손목보호대 이렇게

3개를 구입했답니다.

 

사실 아디다스 엑스는 주황색말고 하얀색으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ㅠㅠ

 

 

 

바로 이모델인데요.

 

짜증나는것이 왜 이모델만 모든것이 주황색으로 디자인이 되어있더라고요.

15.1제품과 15.3제품은 검정으로 혀랑 인솔이 되어 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그렇다고 아래 제품을 사기는 그래서 결국 이제품을 구입했어요.

 

 

이것이 바로 유로 공인구인데요.

 

보급품제품이라 그런지 가격은 3만 구천원이였나 했을거에요.

할인해줬던것 같네요ㅋㅋ

 

공인 그렇게 탄력은 생각보다 없고 맞으면 아플거 같답니다.

 

 

사실 가장 맘에 드는거는 바로 이 레알마드리드 손목보호대에요~

 

평소에 레알팬이기도 하지만 정말 이쁘네요 ㅋㅋ

 

아디다스 엑스 15.2를 신어보기는 했지만 아직 신고 뛰지를 못했어요.

어서 일요일이 왔으면좋겠네요.

약간 뒷굽이 헐떡거리는 느낌이있긴 하지만 엑스 16이나 엑스15보다는 심하지 않아요.

 

토레스 100호골 넣었을때 신은 축구화더라고요 ㅋㅋ대신 토레스는 x15.1제품입니다.

 

 

 

오랜만에 축구용품 쇼핑하고 집에가게 되었네요.

 

구입은 석촌카포에서 했답니다~

제가 원래 물건살때 오래걸리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할인도 잘되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