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역 치킨집 쏘쏘하네요~

부천역 치킨집 쏘쏘하네요~

 

지난주 토요일날 엄청난 비가내렸죠?

친구들끼리 pc방에서 놀다가 치맥이나 할까 하고 나왔는데

갑자기 비가 내려서 바로 근처인 베르네치킨집으로 향하게 되었어요.

 

원래 평소에 마당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

비도오고 바로 앞이라 가게 되었답니다.

손님이 아주 많더라고요~

 

 

 

요즘 치킨 한마리가 만육천원 정도 하는데요.

이곳은 2마리가 그정도 가격이더라고요.

 

저희는 하나는 기본 하나는 양념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여기는 치킨말고도 닭강정도 팔고 불닭도 팔더라고요~

 

 

 

드디어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친구놈 한놈은 맥주를 시켜먹고

저희 2명은 소주를 먹었어요.

 

은근히 치킨에는 소주가 맛있답니다 ㅋㅋ

 

 

 

부천역 치킨집인 베르네 치킨은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닭은 질기지 않아서 좋았고요.

다만 튀김옷은 별로더라고요 ㅎㅎ

 

이번주 수요일날도 치킨을 먹기로 했는데요.

그날은 노랑통닭을 가보려고요 ㅋㅋ

 

부천역에는 치킨집이 많은 편인데요. 오로지 순 후라이드 치킨을 먹을려고 한다면

마당이나 보드람이 맛있는듯 해요.

 

양념이 많은 치킨은 베르네나 노란통닭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