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 중동 미용실 살롱드팜에서~

부천 중동 미용실 살롱드팜에서~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날 오랜만에 가르마펌을 했답니다.

제가 대학생때부터 자주 가는 미용실이 있는데요.

바로 부천 중동 미용실인 살롱드팜이에요.

 

원래는 부천대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중동 리첸시아로

이전을 했다고 해요!

 

 

 

 

아직 이사한지 얼마안되서 정리가 안되었다고해요!

 

예전보다 아기자기 하고 인테리어 역시 깔끔했답니다~

 

이곳은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꼭 방문전에

연락을 하시고 스케줄을 잡아야 해요!!

 

아니면 가서 죽치고 기다려야 되는 상황이 올수도 있다는....

 

 

 

 

머리를 하고 있는데 옆에서는 여자친구의 셀카 삼매경이네요 ㅋㅋ

 

저는 아이롱 펌을 했어요~

아이롱펌이 일반펌보다 파마가 더 잘되고 더욱 오래 지속된답니다.

 

저처럼 머리가 강한 직모이신분들이 하기에 좋은 파마에요~

 

 

 

 

 

 

완성하고나서 부랴부랴 노량진수산시장을 가서 대게를 먹었답니다.

지금 대게가 정말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좋아요~

살수율이 90%이상이라 든든하답니다.

 

 

 

 

짜잔 머리가 완성이 되었네요.

머리는 다음날 사진을 찍었네요..ㅋㅋ

부천 중동 미용실로 살롱드팜이 옴기게 되었는데요.

알기 쉽게 지도를 보여드릴게요!

 

중동 리첸시아 A동 119호에요~!

 

저도 장소가 햇갈린다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