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피파3 16ec 시즌출시!!

파3 16ec 시즌출시!!

 

안녕하세요? 오늘 6월 1일 피파온라인3에서

새로운 시즌카드를 출시했는데요.

 

ec시즌이란 유로와 코파 이렇게 2가지 대화를 합친 카드를 말해요.

이번에 기대되는 선수들이 참많더라고요~

 

자 그러면 어떤 선수들이 상위랭크 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역시나 메시가 제일 상위링크가 되어있답니다.

사실 호날두도 86을 줄만했을텐데요...

 

오히려 뮐러, 수아레스, 레반도프스키가 86을 받게 되었고.

데브라위너가 85를 받았다는 것은 이해가 안되긴 합니다..ㅋㅋ

 

이밖에도 외질, 아구에로, 이브라히 모비치, 네이마르 등이 보이네요.

확실히 팀내 에이스들이 뭉치긴했습니다.

아구에로는 이번시즌 부상으로 잘 하지 못하긴 했지만요..

 

 

 

그 다음역시 시즌동안 활약했었던 선수들이 보이는데요.

 

다 이해가 되는데 하메스는 출장도 잘 하지 못했는데,

스탯을 거품으로 받은게 아닌가 싶어요 ㅋㅋ

 

 

역시 데헤아가 있습니다.

매년 맨유를 먹여살리고 있죠.

스몰링도 맨유에서 활약했던 것처럼 엄청난 스탯을 받게 되었어요.

근데 실바는 코파안나가는거 보면 감독이 문제가 있는듯...

 

요즘한창주가를 보이고 있는 그리즈만도 있네요~

 

 

드디어 쓸만한 지루시즌카드가 나왔어요.

지루진짜 느리고 엄청 구졌었는데요....

 

이번에 정말 좋게 나왔답니다~

이밖에도 요즘 화려한 선방쇼를 보이는 하트와 뮌헨에서 활약중인

더글라스 코스타도 보이네요~

 

 

피르미누도 82에 있다는 것이 놀랍기는 합니다.

 

사실 디마리아가 지금 psg에서 엄청난 살림꾼을 하고 있죠.

마시알도 82를 받은거 보면 엄청난데요?

 

하지만 페이스온이 없죠......

케인과 바디도 나란히 82를 받았네요.

이번 유로에서 잉글랜드도 기대가 됩니다.

 

이스코도 쓸만한 시즌이 나와서 레알마드리드 케미를 하신다면 쓸만하겠네요.

 

지금까지 피파3 16ec 카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예전 카드와 비슷하게 이번에 유로나 코파에 뽑히지 않는 선수들까지 출시를 하는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