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 착한식당 짜장면을~

부천 착한식당 짜장면을~

 

안녕하세요? 10년전 고등학생때.. .배고픔을 달래주던곳이었던

짜장뽕을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이곳은 보니까 착한식당으로 지정이 되어 있더라고요.

집이 그 근처로 이사오게 되어서 3분도 안되는 거리더라고요.

 

 

 

 

짜잔 실제로 보면 엄청난 양입니다.

저는 짜장면 곱빼기를 시켰는데요.

일반의 경우 이천원이고 곱뺴기는 삼천원이에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이죠?

그에비에 매장은 정말 시원하답니다. 맛도좋고요~

 

 

 

반찬은 조촐하게 단무지를 주시더라고요.

아마 양파는 달라고하면 주는듯 합니다.

 

하지만 혼자와서 먹어서 양파는 달라고 안했어요 ㅠㅠㅋㅋ

 

여기는 짜장면, 군만두, 짬뽕, 탕수육을 이렇게 4가지 메뉴를 팔고 있답니다.

 

 

고춧가루를 저는 짜장면에 뿌려서 먹곤하는데요.

 

조심히 부었어야 했는데 너무많이 부어서 맵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조심조심히 넣어서 먹도록 하세요~

 

이렇게 부천 착한식당 짜장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이곳은 정말 오래된 짜장면 가게랍니다..

 

위치는 부천대 길거리근처이며 스위티 피시방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