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문학경기장 가는길과 좌석은?

문학경기장 가는길과 좌석은?

 

안녕하세요? 어제 sk와이번스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였답니다.

저는 원래 야구장을 잘안가는데 친구가 극성팬이라 같이 가게 되었어요.

 

문학경기장 가는길은 문학경기장역에 내려서 2번출구로나와서

쭉가시면 야구장에 도착하게 되요.

 

 

 

 

 

 

드디어 야구장에 도착했답니다.

6시30분 경기였는데요.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아직 날씨는 밝더라고요.

원래는 응원석에 예매를 할려고 했다는데, 매진되서

그 뒤에 들락날락하기 좋은 곳에 예매를 했다고 해요.

 

 

 

 

 

 

이렇게 맥주랑 과자도 구입을 했는데요.

 

문학경기장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많더라고요.

피자도 있고, 햄버고도 있고, 치킨과 닭강정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문학경기장 좌석도 정말 다양해서 놀랐어요.

 

그린존이라고 텐트나 돗자리를 깔고 볼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삼겹살을 구워서 먹을 수 있는자리, 커플석 등

다양한 자리가 많더라고요.

 

하지만 좌석마다 요금은 좀 다르다고 하네요.

 

 

 

 

 

이렇게 문학경기장에서 sk랑 기아 경기를 봤는데요.

친구가 sk팬이라서 sk응원을 하긴 했지만 저는 빨리 가고 싶어서

두팀다 투수를 응원했어요 ㅋㅋㅋ

 

할튼 재미있게 봤습니다. 응원도 재미있었고, 치어리더분들도

열정적으로 응원을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