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랍스터 LK뉴옥에서 평범하네요..

부천랍스터 LK뉴옥에서 평범하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랍스터를 먹게 되었는데요.
부천에는 랍스터하는 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부천 LK뉴옥랍스터를 가게 되었어요!

 

 

 

 

 

 

저희는 예전에 퀸즈랍스터에서 있었던 메뉴인
랍스터 타워세트를 먹었답니다.
 
처음에 식전에 스프가 나왔나..
평범했던 스프같았어요.
오뚜기 스프보다는 맛있더라고요 .식전빵은 평범했어요!

 

 

 

 

 

 

이것은 나온 샐러드인데요.
샐러드 파스타는 뭔가 싱싱하면서도 상큼하게 맛있었답니다.

처음먹어본 소스인데도 생각보다 거부감없이 잘먹었어요.

 

 

 

 

 

 

그다음에 바게트빵이 나왔는데요.
스프랑 함께 나와야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게트빵은 그냥 평범했어요.
이날 막 정전도 나서 음식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답니다.

 

 

 

 

드디어 랍스터가 나왔는데요.
랍스터 700g정도의 크기와 치킨텐더, 새우퀴김, 계절과일이 함께 있는 세트에요.

랍스터는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저는 생각보다 별도더라고요..
오히려 치킨텐터가 훨씬 맛이 좋았어요!

 

이렇게 부천 랍스터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곳의 장점은 랍스터의 싱싱함으로 볼 수 있는데요.
수족간에 랍스터가 살아있답니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랍스터보단 저는 대게가 좋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