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가산 부대찌개 정식 맛나네요!

가산 부대찌개 정식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종종 부대찌개를 먹는데요.

저는 STXV-타워 지하1층에 위치한 부대찌개 파는 곳을 자주 간답니다.

간과 맛이 적당하고 반찬도 잘나오며 무엇보다

계란후라이를 꽁짜로 해먹을 수 있다는 점으로 많이들 가는데요!

 

 

 

 

가격도 오천원 정도이기 때문에 저렴한 편이에요.

 

하지만 요일별로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이점 주의하시기 바랄게요!

 

여기는 좋았던 점이 밥을 다먹으면 한그릇더 무료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이런 가격에 이런 착한 식당이 어디 있을까요...

 

 

 

 

보글보글 보이시나요?ㅋㅋ

 

여기는 진한 국물맛과 엄청난 양의 햄과 소세지들...

먹다보면 정말 배가 부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서 많은 부대찌개를 먹어봤지만

최근에는 이만한 곳은 없는 것같 아요!

 

 

 

 

이것이 바로 계란후라이인데요.

 

계란후라이는 1인 1개로 먹을 수 있는데요!

직접 구워서 먹으면된답니다.

 

저는 여기서 계란후라이를 자주 먹어서 이제는

정말 계란후라이 고수 되었어요!

 

여기서 가산 부대찌개 정식을 먹으면 정말 하루가 든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