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역 보쌈 가마족에서

부천역 보쌈 가마족에서

 

어제 예비군훈련을 마치고 고된 몸을 달래기 위해서

부천역 보쌈집인 가마족을 가게 되었어요.

 

이곳은 족발이 메인이기는 하지만 보쌈도 팔아서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어요.

 

저희가 시킨메뉴는 바로 보쌈세트인데요.

보쌈 소 + 쟁반국수 + 날치알주먹밥 + 음료수 이렇게 나오는 세트랍니다.

 

 

 

이건 기본적인 상차림메뉴에요.

 

특히 상추가 싱싱해서 좋았답니다.

다른 것들은 뭐 어딜가나 기본적으로 나오는 메뉴겠죠?

 

 

 

드디어 보쌈이 나왔답니다.

여기 보쌈은 조금질기기는 하지만 냄새가 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하지만 깊은 맛은 떨이지긴했지만 담백하고 잡내가 없어서 좋았답니다.

 

 

 

이것은 날치알 주먹밥이에요.

 

밥이 정말 고슬고슬하니 맛있더라고요.

참기름과 날치알 김 빼고는 별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는데 맛이 좋더라고요.

 

생각해보니 막국수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여기 국수는 양념이랑 간 정도가 괜찮았어요.

보쌈이랑 막국수를 싸먹으면 제맛이랍니다.

 

지금까지 부천역 보쌈 가마족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위치는 수노래방 근처에요. 마포갈매기 골목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