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삼립 꿀호떡과 복분자 맛나네요!

삼립 꿀호떡과 복분자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이시간만 되면 출출해지기 시작하는데요!
그래서 저도 편의점에서 삼립 꿀호떡, 복분자음료수, 프링글스 미니를 사왔답니다.
오늘은 꿀호떡 맛있게먹는법 등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해요!

 

 

 

 

 

이것이 바로 삼립 꿀호떡이에요!

 

가격도 얼마안하면서 빵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는데요.
배고프고 출출할 때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제맛이랍니다.

 

전자렌지에 한 20초정도 돌려서 먹으면 더욱더 맛이 좋은데요.
따끈따끈해서 우유랑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이것이 빵속이에요!
제가 살짤 눌렀더니 찌부가 되었네요.


빵도 은근부드럽고 쫄깃쫄깃하답니다.
근데 편의점에서 파는 꿀호떡은 거의다 맛이 비슷한거 같아요..

 

 

 

 

이건 프링글스 오리지날 미니랑 복분자음료수인데요!

프링글스를 큰거 사면 너무 양이많아서
요즘에는 이렇게 작은통에 팔기도 한답니다.

 

역시 저는 프링글스 오리지날이 좋은듯해요.
하지만 약간 짜기 때문에 너무 많이 드시지는 마세요.

 

 

 

 

복분자 음료수에 복분자딸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놀랐어요.
맛도 그럭저럭 먹을만 하더라고요.

 

남성분들은 원기회복을 위해서라도
복분자음료수를 먹는 것도 좋은 듯해요.


지금까지 삼립 꿀호떡과 간신거리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종종 출출할 때 드셔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