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켄터키 핫도그 편의점에서 구입하다

켄터키 핫도그 편의점에서 구입하다

 

안녕하세요?
퇴근시간이 되면 늘 배가 고픈데요.


그럴 때 저는 종종 편의점에서 파는
켄터키 핫도그를 먹는답니다.

 

핫도그가 가격도 얼마하지 않고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참 맛이 좋더라고요~

 

 

 

 

 

 

이것이 바로 켄터키 핫도그인데요.
편의점에 케찹을 뿌려먹게 되어 있다면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랍니다~

 

저는 미에로 화이바와 같이 먹었는데요.
미에로화이바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이 안좋으신 분들이 먹기 좋은 음료랍니다.

 

 

 

 

 

켄터키핫도그는 다양한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트랜스 지방은0%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아쉽게도 빵가루로 바삭바삭한 것은 느낄 수 없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가 역류성식도염이 있어서 밀가루 음식 평소에
잘못먹어서 자주는 먹지 못할 듯 싶네요.

 

그래도 담백한 맛이 있어서 그렇게 속에
부담스럽지는 않더라고요~

편의점 핫도그 종종 먹으러 와야겠습니당~

 

 

 

 

이건 어제 먹은 자이언트 핫도그인데요.

 

퇴근길에 먹었답니다.

아래 지하철 타일도 보이네요...ㅋㅋㅋㅋ

 

진짜 소름이었던게 자이언트 핫도그는 뜯으면

안에 케찹이 들어있더라고요!!

 

앞으로 자인어트 핫도그도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