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소스도 굿이네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소스도 굿이네요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굽네치킨을 먹게 되었는데요~

굽네치킨은 오븐치킨이라 담백하면서도 맛이 좋은 치킨집인데요~

 

소스, 달걀, 콜라까지 줘서 더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짜잔 너무나 먹음직 스럽죠??

소스는 2개, 치킨무, 달걀, 콜라까지 준답니다.

 

요즘 은근 치킨을 먹으면 콜라도 안주는 곳이 있더라고요 ㅋㅋ

 

 

보이세요??

 

정말 바삭바삭하면서 맛있어보이죠??

 

그냥 오븐치킨은 너무 담백하기만 하지만 고추바사삭 치킨은

약간의 매콤함까지 있어서 한국인에게는 그만인 치킨 같아요~

 

 

저는 이 소스 2가지가 너무나 좋더라고요~

이 소스 한번 저 소스 한번씩 찍어먹다보면 나도모르게 너무먹게 되요 ㅋㅋ

 

 

배불러서 달걀은 손이 안가더라고요 ㅋㅋㅋ

아직도 집에 있을꺼 같네요

 

어제 치킨을 먹다가 남겼는데...

오늘 남은거 전자렌지에 또 돌려먹어야징~~

 

지금까지 굽네치킨 고추바바삭 치킨에 대해서 알아보았답니다~

마자 치킨도 저렴한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