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피파3 월베 재평가 알아보자!

피파3 월베 재평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어제피 파파3 월베 재평가 목록이 공개되었는데요.

피파3 게시판이 하루 종일 떠뜰썩 했던 하루였어요.

 

아직까지도 많은 논란이 있는데요.

 

어떤 선수가 상향되었고 변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저는 오직 월베 선수만 평가를 하겠습니다.

 

 

 

 

여기서 많은 선수들이 재평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카카나 지뉴 같은 선수는 오버롤 상향이 없었답니다.

 

이미 카카는 오버롤이 89이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을듯해요.

하지만 스태미너같은 부분은 cam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다른 필요한 부분들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호날두는 메시와 동급이 되면서 +3이나 상향이 되었어요.

가격대도 15정도로 상승이 될듯합니다..

 

카시야스는 상향이 되었지만 키도 182이기 때문에 185가 되지 않는 이상크게 시세가 오를 것 같지는 않네요.

이밖에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앙리와 테리가 별로 상향이 되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특히 앙리는 최소 +2는 줄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비야, 램파드, 스네이더, 피케, 마르셀루, 라모스는 큰 상향이 되었답니다.

 

 

피파3 월베 재평가 총평은?

 

리베리, 카카, 테리, 앙리 같은 선수들은 분명 세부적인 능력치 좋아질 것이라고 봐요..

하지만 역시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죠??

 

이제 점검도 30분이 남았답니다..과연 어떻게 상향이 되었을지...궁금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