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김장 수육 먹었어요!

김장 수육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주말에 집에서 김장을 했는데요~

저는 집에서 도와줄려고 했지만.. 그날 조기축구를 가는 바람에

도와드리지 못했답니다...

축구 끝나고 점심도 안먹고 집에와서 김장김치와 함께 수육을 먹었는데요!

너무 많이 먹어서 소화가 안됐어요 ㅠㅠㅋㅋ

 

 

짜잔 이것은 김장소에요..

이거만 있어도 밥반찬으로는 그만이랍니다..ㅋㅋ

 

여기에 배추에 보쌈올리고 먹으면 그만이죠 ㅎㅎ

 

 

 

 

이건 겉절이를 한 배추인데요.

일 부분이에요 ㅎㅎ

 

여기에 김치양념을 슥삭슥삭 버무려서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ㅎㅎ

 

 

짜잔 드디어 수육이 등장했습니다.

 

저희 엄마가 된장, 생강 등등 첨가해서 만들었는데요.

 

정말 잡내 안나고 부드러워서 정말 흡입을 했답니다..

역시 김장 수육은 최고의 궁합이랍니다.

 

 

 

여기 배추에 김장양념을 올리고 수육이랑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또 먹고싶네요..ㅠㅠ

 

배추랑 김치소만 넣고 먹어도 맛있답니다..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해 보이죠 ㅎㅎ

 

으 11시라 그런지 너무나 배고프네요.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에 김치와 수육을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