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태국 말린망고 쫄깃해요!

태국 건망고 쫄깃해요!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태국 말린망고 인 xoai say deo라는 제품을

먹어봤는데요.

 

평소에 우리가 먹던 말린망고랑은 다르게 뭔가 호박같은 맛이 나면서

건강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선사해주더라고요.

 

 

바로 이제품인데요!

유통기한은 한 1년 정도 되는거 같네요!

 

100퍼센트 망고만 들어간 건망고랍니다.

먹었을때 소화도 잘되고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는 그만일듯 해요!

 

 

여기는 무슨 성분이 들어있다는 표시 같은데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할튼 저기 성분에 보면 설탕은 그렇게 들어가지 않는 것같네요 ㅋㅋ

잘모르겠습니다 ㅋㅋ

 

 

사실벌서 몇개 먹었는데요.

안에는 사진에는 별로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양도 꽤 많은 편이에요!

 

 

 

전체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건망고 처음 입에 들어갔을때에는

뭔가 단호박같은 맛이 나다가 씹을수록 망고의 특유의 향과 맛이 느껴져요.

 

저는 끝맛이 좋더라고요.

지금까지 태국 말린망고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답니다.

여러분들도 평소에 간식으로 드시면 건강과 배고픔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듯 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