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역 양꼬치 맛좋네요 ㅎ

부천역 양꼬치 맛좋네요 ㅎ

 

 

안녕하세요? 지난 주 토요일날 친구들과 함께 별이네 양꼬치를 갔는데요.

제가 많은 양꼬치집을 다니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친구들과

자주가는 곳이에요.

 

위치는 매직포토 옆건물에서 스위티피시방 있는 건물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좋아요!

 

 

저희는 양꼬치2인 + 탕수육(꿔바로우)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이곳 양꼬치는 일단 냄새가 안나고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ㅋㅋ

탕수육은 일반 중국집 탕수육과는 다르게 시큼하면서도 맛이 좋아요 ㅎ

 

 

기본 반찬이 6가지나 나오며 특히 달걀국물같은 것을 주는데요.

토달토달이 이런맛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칭따오를 함께 주문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곳은 편리한점이 저절로 기계가 돌아가서 양꼬치를 맛있게

구워준다는 장점이 잇어요!

 

노릇노릇하니 정말 맛이좋겠죠?

양꼬치 특유의 가루에 찍어서 먹으면 맛이 더욱 일품이랍니다.

 

 

이것이 부천역 양꼬치 별이네에서 나오는 탕수육인데요.

맛이 특이하면서도 좋아요.

 

이미 몇개를 먹었는데요.

넓고 뭔가 먹을때 바삭바삭하답니다. 처음에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ㅎㅎ

 

저는 이렇게 양꼬치를 흡입하고 다른곳으로 이동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