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꿀꽈배기 칼로리와 맛은?

꿀꽈배기 칼로리와 맛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간식으로 농심 꿀꽈배기를 구입했는데요.

 

국산아카시아꿀과 국산과자로 만들어진 과자라고하네요.

발효사과농축액도 들어다고 합니다.

 

워낙 달달한 과자라 평소에 자주 먹지 않는데 받아서 먹게 되었어요!

 

 

 

 

 

꿀꽈배기 칼로리는?

 

1회 제공당 칼로리 150칼로리 한다고 해요.

제가 구입한 과자는 조금한 과자라서 양이 적은 편이죠.

 

생각보다 엄청 높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맛은 역시 변함없습니다.

달고 바삭바삭한 맛이에요.

 

어린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맛이죠 ㅎㅎ

 

꿀은 아카시아꿀이 3프로 정도 들어가 있네요 ㅎㅎ

 

 

 

보관 시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된다고 해요.

 

한번 개봉하면 하루만에 다먹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리고 해썹인증을 받았네요 ㅋㅋ

 

예전에 과자를 사면 너무커서 다먹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작은 봉투로도 파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