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롤 오리아나 템트리 페이커편!

롤 오리아나 템트리 페이커편!

 

요즘 롤드컵에서 페이커가 오리아나로 활약을 했었는데요.

 

저도 예전에 오리아나를 자주 했었던 것이 생각나서

요즘 오리아나로 꿀 승을 따내고 있어요 ㅎㅎ

 

자 그러면 오리아나 템트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랩때에는 도란반지와 물약을 사들고 라인에 들어가세요.

오리아나는 마나가 상당히 소모많이 되기 때문에

스킬로 시에스는 드시지마시고 꼭 견제용으로만 쓰세요!

 

너무라인을 밀면 오리아나는 견제에 취약하기 때문에 힘들어집니다.

 

첫템은 모렐로를 올려주세요.

간혹가다가 여눈과 모렐템트리를 가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러면 마나는 넉넉하지만 정말 딜로스가 심합니다...

 

 

 

 

모렐로가 나왔다면 취약한 딜을 보충해주기 위해서

첫템은 라바돈을 올리고 두번쨰는 공허의 지팡이를 올려주세요.

 

이때 상대방의 견제가 심하다가면 존야를 올려주셔도됩니다.

 

 

 

그리고 마지막템은 루덴을 올려주세면 오리아나 템트리가 완성이 되요.

 

그래서 최종본으로 모렐로 - 라바돈 -공허의 지팡이 -루덴입니다.

신발은 마관신이고요.

 

하지만 여기에서 상대방의 cc기가나 제드가 나왔다면 존야를 빨리 올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지금까지 롤 페이커 오라아나 템트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 skt무슨스킨이 나올지 참기대가 되네요.

활약을 봤을때에는 오리아나가 나올듯 하기도 하네요.

 

여러분들도 오리아나 연습해서 꿀승을 챙기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