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천안 심리상담센터의 가족상담, 가족치료

 

 

 

 

 

 

안녕하세요? 천안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이예요.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심리적 문제가 있는 아이에게 이렇게 말해요.

"뭐가 문제야? 뭐 때문에 그러는데?"

그렇게 다그쳐 물으면 물을수록 아이는 입을 꾹 닫게 되고

부모와 아이와의 간격은 점점 멀어지게 되지요.

 

 

처음부터 문제있는 자녀는 없어요.

생각해보면 부모의 문제가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노력을 많이 기울였다고 해서

내 자존심을 내려놓고 아이에게 무조건 친절하다 해서

자녀가 문제가 안 생기는 것은 아니예요.

그 이유는 바로 내 자녀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부모 중심의 양육을 했기 때문에 그래요.

 

 

 

만약 내 아이가 힘들어 한다면 아이 하나의 문제로 단정짓지 마시고

가족 전체를 놓고 생각해 보시길 권해 드려요.

 

 

 

 

 

 

 

 

 

이렇게 전체를 놓고 생각할 때 비로소 문제 해결의 길이 보이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저희 천안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의 가족상담, 가족치료 랍니다.

 

 

 

꼭 아이만의 문제가 아닌 가족 구성원 중 힘들어하는 누군가가 있다면

저희 천안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에 오셔서 전문가가 진행하는

가족상담, 가족치료를 받아보시길 권해 드려요.

 

 

 

 

 

 

 

 

 

 

가족상담, 가족치료에 대해 좀 더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천안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로 연락주세요.

 

가족 모두의 마음이 웃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및 예약

041-415-2412

010-2605-5412

www.hellosmil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