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클래식 치즈버거 쏘쏘하네요~

클래식 치즈버거 쏘쏘하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롯데리아에서 주로 불고기버거를 먹는데요~

이번에 광고를 보고 클래식치즈버거 맛은 어떤지 궁금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일단 전에 먹어봤던 아재버거랑은 비슷한 거같아요 ㅎㅎ

아재버거는좀 비싼편인데 이 버거는 맛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이렇게 집앞 롯데리아에서 구입을 해서 집에 오게되었답니다.

 

참 집앞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편해요 ㅎㅎ

 

가까워서 감자튀김도 식지 않은채 버거를 먹을 수 있죠!

 

 

저는 이렇게 세트로 구입을 했는데요.

양념감자도 좋지만 저는 그냥 감자튀김을 더 좋아한답니다~

 

1979년 클래식 버거라고 되어 있네요~

케찹은 늘 한개 더 달라고 해요 전 ㅎㅎ

 

 

생각보다 버거 크기는 컷답니다.

패티도 두꺼운편이였고요.

 

하지만 역시 아재버거랑은 다르게 양상추가 없더라고요 흑흑

양파랑 피클이랑 치즈 패티와 소스 정도밖에 없네요 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조금 느끼한편입니다.

하얀소스가 조금은 느끼해요 ㅎㅎ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합니다.

일단 빵이 일반햄버거와는 다르게 부드럽고 촉촉해요 ㅎㅎ

아재버거와는 다르게 클래식 치즈버거는 저렴한 편이니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먹어볼만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