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엠스타일러 고데기 후기입니다

엠스타일러 고데기 후기입니다

 

얼마전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보고 엠스타일러라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배송은 2틀만에 와서 참빠르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전 안올줄알았거든요..

큰 기대를 품고 개봉을 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너무 기대가 컸던 것일까요?

 

 

 

 

상자는 깔끔하게 배송이 되어 오더라고요.

 

포장은 깔금하게 박스에 오더라고요.

 

설명서는 따로 없어서 아쉽기는 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사용설명서를 보고해야되요.

 

 

 

 

 

사용법은 콘센트에 꼽고 빗을 뽑은채로 한 1분정도 있으면 뜨거워집니다.

15초는 뻥인거 같아요...ㅋㅋ

 

일단 제가 직모인데 볼륨매직은 한지 3개월 정도가 됐어요.

 

일단 내린상태에서는 뒷머리, 옆머리, 앞머리는 어느정도 잘되더라고요.

윗머리도 볼륨이 넣어지긴 합니다.

 

다만 앞머리 올리기와 가르마 타기는 잘 안되더라고요 ㅋㅋ

머리올리는 것은 생각처럼 잘안됩니다.

 

이 고데기는 정말 반곱슬용 고데기인 것같아요..

직모는 그렇게 큰 효과가 없어요..ㅠㅠ

 

 

 

 

그리고 고데기를 한뒤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에서 곱창을 먹었답니다.

근데 여기 곱창도 유명한 것과 다르게 맛은 그렇게 없더라고요 ...ㅋㅋ

 

곱창이 질겼습니다..ㅠㅠ

 

여튼 지금까지 엠스타일러 고데기 후기인데요.

 

저는 별 5개 만점에 ★★2개를 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