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산 깡통시장 먹거리 많아요~

부산 깡통시장 먹거리 많아요~

 

지난주에 부산 깡통시장을 다녀왔는데요~

 

페이스북에서 깡통야시장이 이슈가 되었길래

꼭 한번가봐야 겠다고 생각되어서 이번에 부산여행을 갈때 가봤답니다.

 

위치는 자갈치역에 있어요!

 

 

 

거의 처음에 먹었던 음식이 바로 이가네 떡볶이 였는데요.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왔던 곳이랍니다.

 

이곳의 떡볶이는 정말 국물맛이 끝내주는데 처음먹어본 떡볶이 소스 맛이었어요 강추입니다 ㅋㅋ

 

 

 

그 다음에 지나가다가 녹두전이 유명한 곳이 있더라고요.

 

TV에도 여러번 방영이 되었다는 곳인데요.

 

빈대떡은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떡갈비는 평범했습니다. ㅎㅎ

 

 

 

 

전구칵테일도 먹었는데요.

 

시원하고 병도 이쁘더라고요 ㅎㅎ

 

맛도 편의점에서 파는 음료수보다 맛있었습니다.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세요 ㅎㅎ

 

이밖에도 닭날개 볶음밥, 비빔당면 등 여러가지를 먹었는데요.

 

닭날개 볶음밥은 생각보다 별로였었고요.

비빔당면은 저는 별로였는데 여자친구는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이렇게 부산 깡통시장 먹거리에 대해서 소개 해드렸는데요.

낮에도 많은 음식을 팔고 정말 먹을 것들이 많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