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부산심리상담센터 주부 우울증 증상은?

부산심리상담센터 주부 우울증 증상은?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입니다.

 

건망증을 갖고 계신 주부님들 중
주부 우울증이 건망증의 원인인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처럼 우울증으로 나타나는 몸의 증상들의 원인이
우울증이라 생각하지 못 하고 넘어가시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주부 우울증 증상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우울증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들은
신체장애, 인지장애, 정서장애로 나타날 수 있는데요.

 

신체로 나타나는 우울증 증상들은
기운이 없어짐, 변비, 불면증, 소화불량, 맛을 느끼지 못함,
두통 등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인지 기능에는 문제가 없지만 건망증이 나타나거나
사고 기능 저하, 심한 경우 나타나는 환각 등이
인지적 측면의 증상들이에요.

 

 

 

슬픔, 우울함, 절망감, 공허함, 의심이 많아짐,
타인의 행동이나 말에 반응을 하지 않는 등
정서적인 증상들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건망증을 비롯해 위와 같은 증상들을 없애고 싶으시다면
주부 우울증을 먼저 치료하셔야 해요.

 

우울증은 초기에 치료할 경우 비교적으로 다른 질환에 비해
빠른 시간 내에 완치하실 수 있어요.

 

 

우울증 치료에는 인지행동치료를 비롯해
개인에게 맞는 심리치료와 상담이 효과적인데요.

 

부산심리상담센터에서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에게
체계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헬로스마일은 사전예약제로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대기 시간 없이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