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강촌 닭갈비집 옛터숯불닭갈비에서~

안녕하세요? 강촌 닭갈비집에 연애인들이 자주온다는

옛터숯불닭갈비를 가보게 되었어요~

김유정역 레일바이크를 타고 강촌역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이것이 바로 옛터숯불닭갈비에요~

 

일반 닭갈비와는 다르게 숯불에 구워먹는재미가 있네요~

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어요..ㅋㅋ

 

오히려 막국수가 더 맛있었답니다.

닭갈비는 조금 비싼편이에요~ 일인분에 만이천원이었나...

 

닭갈비를 시키면 닭똥집이랑 껍데기도 들었어요~

껍데기는 조금 질긴편이더라고요~

 

 

 

 

이게 기본반찬인데요.

 

소스는 부츠랑 먹는건데 평범했어요.

여기 음식은전체적으로 조금 짠편이에요.

된장국이 짜서 물을 좀더 넣었답니다..ㅋㅋ

 

전체적으로 엄청 맛있다한 편은 아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그리고 김유정역 레일바이크를 탓는데요.

 

다른 레일바이크랑 다르게 코스가 정말 길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김유정역 레일바이크는 2인승은 특히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야지

즐겁게 탈 수 있답니다.

 

예약안하고 가면 낭패를 봐요~ㅋㅋ

 

이렇게 강촌 닭갈비집과 레일바이크를 즐겼는데요~

요즘 강원도 관광이 참 잘되어 있는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