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성인심리상담센터 만족했어요

성인심리상담센터 만족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까지 너무 업무에 집중을 못하고 산만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답니다.

 

고민 끝에 지인의 소개로 근처의 성인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을
방문했는데요. 저는 성인 ADHD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저는 요즘 물건을 어디에 두었는지,
매사에 싫증도 자주 느겼고
심지어 음식점에서 3명의 음식을 주문하는 일도 햇갈렸고
힘들었어요.

 

그러다가 고민 끝에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성인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주의집중력 검사결과 성인 심리상담 선생님께서 저에게
성인ADHD증상이 보인다고 하셨어요.

 

저는 깜짝놀라서 ADHD는 아이만 있는 것이 아니냐고
물어봤어요.

 

저는 아이때 산만하다는 말을 자주 듣긴 했지만 놀라긴했습니다.

 

 

 

 

 

성인 ADHD는 아이때 ADHD증상이 완치되지 않아서

그 증세가 성인이 되어도 보이는 장애를 말한데요.
지나치게 충동적으로 행동하여 계획성이 없고,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주의가 부족하여 일 또는
공부를 제대로 완수하지 못하는게 대표적인 증상이라고 하네요 .


하지만 저처럼 직장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해서
성인 ADHD증상이 올 수 있다고 해요.


 

 

 

 

성인 ADHD가 있다면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지정자리에 두는 습관을
가지고, 필수품 목록과 업무목록 등을 만들어 붙여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해요.

 

시간관리가 안된다면 주간 캘린더를 만들어서
해야할 일들을 적어두는 것도 좋은방법이랍니다.

이밖에도 여러 가지 팁도 알려주셨고요.

 

 

 

 

 

저는 성인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에서 검사를 받고 심리상담치료를
받게 되어 현재는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답니다.

 

처음에는 솔직히 심리상담센터를 가기 부끄럽고 조심스럽기도 했지만
예약제라서 사람들이랑 부딪힐 필요도 없어서 편했어요.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헬로스마일 홈페이지 이용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