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에센스마스크팩 촉촉 하네요~

에센스마스크팩 촉촉 하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나이가 서른이 다 되서 그런지

피부 탄력이 줄어들고 화장도 잘 먹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친구가 수분공급도 잘되고 화장도

잘먹는 에센스 마스크팩이 있다고 해서 써보게 되었답니다.

 

이름은 끄레뷰 플라센타 펄 에선스 마스크에요~

 

 

 

짜잔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뭔가 마시는 음료수같죠?ㅎㅎ

 

수분이 부족해서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깊숙하게

공급해주는 마스크라고 해요~

 

주름 기능성과 고보습  제품이라네요~

 

 

 

순수 자연상태인 천연모습성분이 외부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피부를 보호해주며 히알루론산, 카모마일 추출물 등 천연성분

 이루어져 있어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해준다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뜯고 얼굴에 잠깐 동안 뜯고 붙이면 되요.

 

 

 

 

뭔가 마스크맨 같죠?ㅎ

한번 밖에 사용안했는데도 피부도 탱탱해지고 촉촉해진거 같더라고요~

 

다음날 일어났는데도 피부도 촉촉하고 화장도 잘먹어서 좀 신기했어요 ㅋㅋ

 

 

이렇게 에센스마스크팩 하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도 친구가 하나줘서 써봤는데 집에다 쟁겨두고

 자주 하려고요!

 

구매정보나 제품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분들은

댓글로 문의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일상&이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역 닭발은 역시 한신  (0) 2017.01.24
또띠아 피자 전자렌지 만들기!  (0) 2017.01.19
피파3 외질 금카성공!  (0) 2017.01.12
부천 방어회 겨울이 역시!  (0) 2017.01.10
피파3 월베 cdm 누가?  (0) 2017.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