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이마트 책상 가성비 좋네요!

이마트 책상 가성비 좋네요!

 

 

안녕하세요? 집에서 사용하던 책상이 망가져서

이번에 이마트에서 컴퓨터책상을 구입했답니다.

 

부천역이마트는 가구배달이 안되서 힘들게 친구랑 같이 들고왔네요.

이건참 불편한거 같아요 ㅡ,ㅡ

 

다른가구점에는 이런 심플한 책상이 별로 없어서 사긴했지만...

 

제가 구입한 책상은 이마트 러빙홈 심플책상이에요!

 

 

상자는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튼튼해서 따로 박스나 줄로 묶어서 안가도 되요.

그냥 2명이서 들고 가면됩니다.

 

 

 

조립도 완성을 했어요.

 

처음에는 조금 어렵다 생각했지만 설명서를 보면 쉽게 따라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 X모양 할때는 정말 중간에 잘끼어야 드라이버로 들어가요.

이건 잘 안들어가서 남자가 해야 잘된답니다.

 

책상만 있는 사진을 찍거나 다른 구도에서도 찍었야 됐는데...

책상설치를 하니 그럴 힘이 없더라고요..

 

 

 

 

이사진을 보시면 책상아래에도 수납칸이 있지만 저는 중간을 띄어버리고

그곳에 컴퓨터를 올려놓았답니다.

 

이래야지 뭔가 더깔끔해보이고 이쁘더라고요.

가격도 구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다른 가구매장에는 이런 심플한 책상도 별로 없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왠만하면 이제품은 이마트에서 저처럼 직접사시는 것보다 이마트몰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