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강남역 생과일주스 마마쥬스에서~

강남역 생과일주스 마마쥬스에서~

 

오늘 점심시간에 밥을먹고 맨날 더쥬시만가다가

처음으로 마마쥬스를 갔는데요!

 

위치는 더쥬시 대각선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

출구는 11번출구 일꺼에요~

 

 

 

 

저는 토마토 쥬스를 시켰는데요.

가격은 14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네요.. 저는 부천에 사는데 부천에 왠만한 생과일 쥬스집보다

저렴하면서도 신선해서 좋네요.

 

 

 

반이상 먹었는데요.

얼음은 없지만 얼음 알갱이가 들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더주씨보다 마마쥬스가 맞는것 같아요.

저랑 같이 먹으러 가신분은 달아서 더쥬시가 괜찮다고 하네요.

 

 

 

 

한손에 들어올 크기네요. 사이즈는 m입니다.

일반 커피숍에서 아메리카노 먹는 크기에요!

 

저처럼 평소에 커피를 잘 안드시는 분이라면 강남역 생과일주스 파는 곳인

마마쥬스를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