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공식 페이스북 2012년 총결산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공식 페이스북 2012년 총결산

 

2012년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에서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재미있는 사진과

좋은 글들을 올렸는데, 너무나 많은 반응들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직 페이스북 페이지를 잘 모르신다구요>?

 

ㅎㅎ 그럼 빨리 아래를 클릭하셔서 좋아요 부터 클릭해주세요.

 

www.facebook.com/hellosmile2012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에서 어떤 사진들이 특히 반응이 좋았는지

살펴보는 총 결산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자 그럼 출발~~

 

 


BEST 1

 

 

 

 

 

 

역대 최강 No.1 페북 사진입니돠!!두둥!!

강아지를 흘리셨나요?

다시 봐도 정말 정말 귀엽죠?

이렇게 강아지가 집에 누워있다면 흐흐흐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페북의 no.1 답죠?

 

 

 

 

BEST 2

 

 

 

 

  


직장인들의 마음을 잘 헤아렸기 때문일까요?

BEST3에 드는 월화수목금퇼!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고개가 끄덕거려집니다.

맞아 맞아, 퇼퇼퇼퇼

직장인 여러분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과 함께 늘 퇼 같은 날 되세요~

 

 

 

 

 

 

 BEST 3


 

 

 

 

 

모두가 받고 싶어 할 선물!

 

 

모두의 바람이 담겨져 있는 사진이지요>_<

저도 이런 빼빼로 선물 받고 싶슴돠아~~~~

 

2013년에는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이 여러분에게 선물이 되겠습니다. ㅎㅎㅎ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블로그 태그가더 웃겨요

스!트!레!스! 요!인!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과 함께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딱 춥기 시작했던 11월의 어느 날~

붕어빵 사진을 올렸더니 반응이 폭발적!

역시 추운 날에는 붕어빵이예요이~~~:)

 

마음엔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이렇게 많은 눈사람을 누가 다 만들었을까요?

손 시려웠겠다~~~

 

눈사람 격돌!!!!!!!!!!!!!!!!!!!!!!!!!!!!!!!!!!

 

 


 

2012년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페이스북 주인공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이렇게 지나간 기록들, 흔적들을 되짚어보는 것도 기분 좋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2012년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한 해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상큼하게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www.hellosmile.kr

02-511-5412

kakao : hellosmile2012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hellosmile2012

 

 

 

아동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