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이야기/심리치료

아동심리센터 헬로스마일 가족치료

아동심리센터 헬로스마일 가족치료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센터 헬로스마일 입니다

아이의 문제는 단순히 아이만의 문제일까요?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깊은 생각을 해 봐야 합니다.

 

 

 

 

 

어떤 문제든지 원인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문제있는 것들은 없으며

문제가 생기는 근본적인 원인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이가 문제가 생기는 이유는

무엇이 문제일까요?

바로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가 문제일 수가 있으며

그 밖에도 다양한 환경적 원인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아이 한명의 문제! 아이 한명의 문제라 단정짓지 마세요!

왜 문제가 생겼는지, 생겼다면 무엇이 원인이 되었는지

가족상담 및 가족치료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알고

해결책을 모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설령 부모자식 간에도 형제자매 간에도

한 사람이 문제일거란 생각보단 다양한 환경적 특성과

왜 그런 현상이 일어났는지 원인을 분석하는 방향으로 간다면

문제는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가족치료의 장점입니다.

가족치료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가까운 아동심리센터 헬로스마일 각 센터로 문의주세요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동심리센터 헬로스마일 홈페이지

www.hellosmile.kr

 

 

문의 및 상담

 

강남센터: 02-511-5412

분당센터: 031-715-5412

부산센터: 051-781-5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