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와라와라 생맥주 엄청크네요!

와라와라 생맥주 엄청크네요!

 

 

얼마전 부천역 와라와라를 갔는데요.

 

이곳은 종종 가는이유가 오락실 술집처럼 안주가 깔끔하고 깨끗하기 때문이에요.

어렸을때 친구들 술집 알바했을때 이야기 들어보면

다른곳은 더럽지만 이곳들은 깨끗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감베피자, 주먹밥, 생맥주, 소주를 시켰답니다.

 

 

 

 

이것이 와라와라 술집에서 가장 인기 많은 베이컨 감자 피자인데요!

조금느끼하긴 하지만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토핑도 정말 다양해요. 베이컨, 감자, 치즈, 파마산가루, 피망, 양파 등등

 

숟가락으로 슥삭슥삭 떠먹었답니다~

 

 

 

이건 무슨 덮밥인가 주먹밥인가...

맛도 적절하네요. 서비스로 받은 거인데요.

 

밥도 고슬고슬하고 배고플때 먹기 좋습니다.ㅎㅎ

 

 

 

이것이 와라와라 생맥주인데요.

 

분명 500을 시켰는데... 다른 맥주집에 비해서 양이 정말 엄청납니다...

막도 신선하면서도 깔금하고요!

 

요즘 맨날 포차나 이런곳 밖에 안가는데 그래도 와라와라랑 오락실은 꾸준히 가는 것같아요.

역시 안주는 깔금하고 맛있어야 되나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