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역 고기집 이런곳이!?

부천역 고기집 이런곳이!?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했었는데요.

 

저희집 근처에 많은 고기집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오래된 맛집 입니다.

 

바로 부천역 고기집 마포연탄갈비인데요!

 

 

위치는 최반장 발발이 족발 맞은편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막상 여기가 고기집인가 하고 맨처음 들어갔을때가 생각나네요.

 

뭔가 허름하지만 이곳은 오래된 곳이고 사람들이 많은 곳이에요!

 

 

 

메뉴판인데요.

국내산 고기를 주로 이용하다보니 평범한 고기 가격이네요~

요즘 무한 삼겹살이런 곳이 많이 생겼지만 확실히 고기맛이 다릅니다 ㅋㅋ

 

저희 가족은 소금구이 1인분, 돼지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 했답니다.

먹고 배고프면 돼지껍데기도 시킬려고 했어요.

 

 

이렇게 한상이 나오는데요.

공기갑을 주문하면 선지국도 준답니다.

보통 이상한 된장찌개를 주기 마련인데요.

 

이곳은 돈주고 먹어야 되는 선지국을 주네요!

 

 

이것이 바로 소금구이 입니다.

정말 싱싱해보이죠??

 

다 구운다음에 소금을 찍어서 먹으면 그만이에요...

쌈싸먹어도 맛있답니다.

 

 

이것은 양념돼지갈비에요.

연탄불에 금방익는데...

역시 갈비는 불판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집에서 프라이팬에 먹으면 이맛이 안나요 ㅋㅋ

 

지금까지 부천역 고기집 마포연탈갈비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곳은 저는 다 망한 곳인줄 알았는데 망상 들어가니 사람들이 엄청많고

자리가 없을 정도이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번 찾아가서 먹어보시면 신선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