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레빌 캐리어 20인치 가성비좋네요!

트레빌 캐리어 20인치 가성비좋네요!

 

맨날 캐리어 없이 여행을 다녔었는데요.

이번에 여행을 2곳이나 가게 되어서 저렴한 캐리어 하나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캐리어는 가방통도 중요하지만 바퀴가 좋아야 소리안나고 부드럽게 간다고 해서

저는 바퀴가 좋은 캐리어로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20인치로 구매를 하였는데요.

 

색상은 네이비 색으로 구매했어요.

하늘색으로 살려고 했는데 여자꺼 같다고 해서 말이죠 ㅠㅠ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16인치 같은 제품을 살걸 그랬어요 ㅠㅠ

 

 

 

가격은 삼만원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잠금장치도 되어 있고

손잡이는 유연성이 강해서 편하더라고요!

 

비밀번호도 바꿀 수 있고요.

근데 전 안바껐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바퀴는 총 8개 있는 제품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360도 회전이 되어서 방향전환을 해도 크게 불편감이 없답니다~~

 

 

 

이렇게 트레빌 캐리어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보트도 사고 캐리어도 사고 모든게 준비가 완료 되었네요~

어여 주말에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ㅠㅠ

 

요즘 너무 더워서 말이죠....

1박2일로 가평과 부산 이렇게 2곳갈예정인데 캐리어가 너무크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