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헬로스마일 이야기

강남역 샐러드파스타 쏘쏘하네요~

강남역 샐러드파스타 쏘쏘하네요~

 

지난주말에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2호점에서 샐러드파스타를 먹었었는데요.

동료의 추천으로 먹어봤는데. 전 쏘쏘하더라고요.

 

위치는 11번 출구에 있어요.

간판이 조금해서 찾는데 시간이 좀걸렸답니다 ㅋㅋ

 

 

이것이 바로 강남역 샐러드파스타 에요!!

 

여기오는 사람들은 이것을 꼭 먹더라고요 ㅋㅋ

 

맛은 느끼하지 않으면서 너무 싱겁지도 않고 약간 매콤한 것이

한국인이 좋아하게 만든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전근데 샐러드 파스타보다 반반플레이트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

 

소스도 3가지나 나오고 찍어먹을 수 있게 말이죠.

오징어튀김은 정말 맥주안주로는 딱이더라고요.

 

피클은 맛있는데 고추는 조금 매운편입니다.

 

왜 여기가 인기가 많은지 알겠네요 ㅋㅋ3층까지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녁에는 부천역으로 넘어와서 육회지존을 갔어요~

여기서 제일비싼세트를 시켜먹었답니다.

 

욕사시미, 연어회, 육회까지 다맛있어서 친구들끼리 금방비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