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피파3 AC밀란 올스타 알아보자!

피파3 AC밀란 올스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AC밀란 최고 전성기는 1990년대 초반

반바스텐, 굴리트, 레이카르트가 있었던

시절이라고 하지만 제 세대 때는 역시나 카카가 있던 시절이랍니다..

 

자 그러면 피파3 AC밀란 올스타 스쿼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로 이 시절인데요.

이때 AC밀란도 정말 강력했었답니다.

 

지금 현재 세도로프와 디다를 만나볼 수 없다는 게 정말 아쉬운데요..

 

 

크레스포    쉐브첸코

 

 카카

 

피를로      (공석)

 

가투소

 

 

말디니  네스타  스탐  카푸

 

아비아티 (디다없음)

 

 

이렇게 맞출 수도 있죠 ㅎㅎ

저기에 90년대 활약했었던 선수들을 넣으면 좋을듯합니다.

 

 

 

 

사실 저는 크레스포는 AC밀란에 잠깐있었기 때문에

크레스포보단 인자기를 쓰는 것이 맞다고 봐요 ㅎㅎ

 

물론 반바스텐, 굴리트, 레이가르트도 있지만요.

아참 그리고 호나우지뉴를 쓰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바르셀로나 시절이 전성기였지만

AC밀란에서도 어느정도 활약을 했었기 때문이에요 ㅎㅎ

 

 

 

 

피파3 AC밀란 올스타 꿈의 스쿼드 꼭 한번 맞추고 싶네요...

 

현재 피파온라인3에는 AC밀란 올스타 선수들이 정말로 많은편인데요.

 

하지만 가격이 넘사벽이라는 점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네스타, 말디니, 카카, 인자기는 시즌카로도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