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피파온라인3 앙리 놓아주다..

피파온라인3 앙리 놓아주다..

 

 

안녕하세요?

피파 전 엔진 때는 정말 피파3 최고의 공격수였었던 월베앙리인데요.

침투히든, 마무리, 감아차기, 패스까지 정말 완벽 그자체였습니다.

 

하지만 엔진패치가 되고 정말 앙리는 똥망을 하게 되죠.

게다가 이제 생제가 되어서 이제는 가격까지 너무 비싸지게 된 앙리입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꾸준히 기용하다가 결국 판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월베 앙리 후기에 대해서 살펴볼까 해요!

 

 

 

 

이번에 월베 재평가가 되면서 앙리역시 조금더 좋아지게 되었어요.

그러면서 시세는 더 오르게되었죠 ㅎㅎ

 

먼저 앙리는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탯은 상향되기전 스탯이랍니다~

 

 

 

히든은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앙리는 오버롤도 한개씩 올라간걸로 알고 있어요.

 

일단 약발이 4라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히든은 헤더 히든이 없는게 아쉽죠..

뭐실제로도 앙리는 헤딩을 잘하지는 못했죠 ㅎㅎ

 

 

 

 

스탯에서도 헤딩이73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하지만 피파상에서는 피지컬이 있어서 헤딩을 잘하는 편이에요 ㅎ

 

아쉬운점이 있다면 역시 몸싸움 능력치 인데요.

 

 

 

하지만 그래도 공격수로는 왠만한 능력치가 다 좋은편입니다.ㅎㅎ

 

지금까지 피파온라인3 앙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 오버롤도 좋아지게 되면서 앙리의 인기가 조금은 늘었다고 봐요.

하지만 너무 월베치고는 값이 비싼면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체감이 그렇게 부드러운 편은 아니에요.

예전 엔진패치전보다는 말이죠.

 

그래도 아직까지 골결과 연계능력은 상급입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비비기 정도와 체감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