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강남역 고기집 분위기 갑!

강남역 고기집 분위기 갑!

 

 

안녕하세요?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화기애애라는 고기집을

오랜만에 다시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이곳에서 와규랑 소갈비살을 먹게 되었어요.

 

이번엔 삼겹살과 양념소갈비살을 먹었답니다.

 

 

여기는 이렇게 화로구이로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도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보통 돼지모듬이나 소갈비살아니면 와규를 드시더라고요.

이집 와규는 정말 맛이 좋아요 ㅎㅎ

 

 

기본반찬은 여기서 찌개도 주더라고요 ㅎㅎ

기본반찬도 좋고 맛도 과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저희는 삼겹살 +소갈비살 을 먹었어요~

아쉽게도 소갈비살 사진은 없네용 ㅠ

 

 

맨처음에는 삼겹살을 먹었답니다.

 

생삼겹살이였어요.

남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맛이였답니다.

근데 조금 질긴 편이였어요..

 

역시 이집은 소고기가 맛이 좋은듯 합니다.

 

그다음에 양념 국수가 나왔는데요.

맛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고소하면서도 맛은 적당했어요.

 

지금까지 강남역 고기집 화기애애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여기는 돼지모듬도 좋고 양념소갈비살과 특히 와규가 맛있으면서도

특히 정말 분위기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