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부천역 까망돼지 삼겹살 먹었어요~

부천역 까망돼지 삼겹살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의 소개로 집근처에 있는 부천역

까망돼지라는 삼겹살집을 가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제주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저희가족은 총 생고기 2인분, 삼겹살 2인분을 먹었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죠?

오겹살은 만천구백원이고요.

 

제주흑돼지 오겹살은 현재 시세때문에 없다고 하네요ㅋㅋㅋ

그리고 냉면도 팔고 여러 메뉴를 팔아요.

 

 

 

기본상차람인데요.

 

반찬은 그렇게 많이 나오지 않는 편입니다.

고깃값이 저렴하다보니 어쩔 수 없겠죠?ㅋㅋ

 

밥을 시키면 된장국이같이 나와요~

 

 

오른쪽 껍데기가 붙은 부위가 생고기 이고요.

 

없는 것이 삼겹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고기가 참 맛있었어요 ㅎㅎ

 

 

 

요건 삼겹살이에요~

 

여기 고기는 냄새도 나지 않고 삼겹살이 적당히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특히 파를 넣고 먹는 소스가 있는데 이게 별미입니다.

 

다음에 친구들이랑 또 한번 와봐야겠어요~

 

무한리필삼겹살보다는 이런곳에서 먹는게 나은듯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