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스마일/방송출연

EBS 부모 위대한엄마에 대전심리상담센터가 출연했어요

EBS 부모 위대한엄마에 대전심리상담센터가 출연했어요

 

 

EBS부모-위대한 엄마 프로그램의

군기반장 엄마와 애물단지 4남매 3부편에 대전심리상담센터의

김하영선생님이 출연을 하셨는데요!.

 

본방송은 EBS1 채널의 TV  수~목요일 오전 9시 40분 ~ 오전 10시 30분에 방영이 된다고 해요!    

 

 

 

 

아이 넷을 키우려니 집이 항상 엉망인 4남매 집이었는데요.

엄마는 군기반장처럼 엄한 훈육을 하셨다고 해요!

 

그러던 어느날 4남매의 아이가 돌발 행동을 하였다는데요.

 

 

자신의 속마음을 잘 털어놓지 못하는 아이들이 답답한 란영씨 부부는

저희 헬로스마일 대전심리상담센터에서 심리검사와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다.

 

 

 

하람이는 심리검사를 하면서 표정도 심각했어요 ㅠ

 

하람이도 아직 어린데 동생들이 많아서 평소에  

마음고생이 심했던거 같아요~

 

김하영 선생님과의 대화를 통해서 그  마음이 조금은 풀렸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나서  어머님과도 상담이 진행이 됐는데요.

 

아이들이 너무 많다보니 아이들을 양육하는데

많이 힘드셨던것 같아요~ 

 

 

 

본 방송은 2017년 1월 11일에 방송이 되었다해요.

 

심리검사와 이런 저런 상담을 받고 나니 아이와 엄마모두 

미쳐 생각하지 못했던 것과 그 동안  몰랐었던 점을 알게 되어서 많이 뿌뜻하고

미안했다고 하는데요~

 

저희 대전심리상담센터도 아이와 엄마를 언제나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