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성공! 다녀왔어요~

경복궁 야간개장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낮에 해가 너무 뜨거워 밖에 돌아다닐 수가 없어요ㅜㅜ
그래서 저는 친구나 남자친구 만날 때마다
카페, 영화관만 갔더니 너무너무 지겹더라구요...ㅎ

 

그런데 몇 일전 경복궁 야간개장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표 예매해서 경복궁에 다녀왔답니다!!


 

 

 

표는 인터파크나 옥션에서 3000원에 예매하셔야 하는데요.
야간개장 기간 동안 하루에 1050매만 판매한다고 해요ㅜㅜ

 

하루 500매에 한해서 외국인들은 현장예매 하실 수 있고,
만 65세 미만 어르신들은 하루 50매에 한해서 전화예매 가능하다고 해요.

 

 

 

 

경복궁을 구경하면서 한복 입은 분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한복을 입고 오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습한 날씨만 아니면 한복 입고 다니고 싶었어요ㅜㅜ

 

 

 

 

저는 경회루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나무들이랑 연못(?)이랑 다 너무너무 이뻐서
쉴새 없이 사진 찍은 거 같아요 ㅋㅋ

 

 

 

 

해가 지고 경복궁을 보니까 낮에 보는 것과 다른 느낌 이였는데요.
집에 오기 싫을 정도로 너무 이쁘고, 좋았어요ㅠㅠ ㅋㅋㅋ

경복궁 야간개장은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저처럼 실내데이트가 지겨우신 분들은 맛있는 저녁 드시고
경복궁 구경하러 가셔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아참 그리고 경복궁 야간개장 예매 팁을 드리지만 인터파크 무통장 입금으로 하시면

쉽게 예매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