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아이폰7 카카오케이스 블랙에 어울려요!

아이폰7 카카오케이스 블랙에 어울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폰7은 특히 무광블랙이 인기가 많은데요.

하지만 블랙에 단점은 이쁜 케이스를 찾기 힘들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나온 블랙용 카카오 케이스를 사용하는것인데요!

 

이번에 저도 여자친구를 위해서 구입을 해봤답니다~

 

 

 

바로요 이것인데요.

 

요즘 라이언이 정말 인기가 많아요~

카카오프렌즈샵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케이스 파는 곳을 잘 찾아다녀보면

요녀석을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2중 케이스이고 범퍼래서 정말 튼튼해요 안에다가

카드를 넣고 다녀도 됩니다!

 

 

참 귀엽죠?ㅋㅋ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는 카카오케이스입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에요 ㅠ

저는 인터넷에서 사시는 것을 좀더 추천드리고 싶네요...ㅋㅋ

 

 

저는 카드수납이 되는 케이스를 구매하게되었어요.

 

저는 갤럭시6엣지 캡틴아메리카 케이스에요!

 

아래로 슬라이드로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카드로 교통카드도 쓰고 체크카드도 쓰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ㅋㅋ

 

초딩같지만 멋지네요 나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