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야기

나이키 스우시캡 518015 커플로 맞췄어요!

나이키 스우시캡 518015 커플로 맞췄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여름에 놀러갈려고 나이키 스우시 캡을 구입했었답니다.

색상은 화이트랑 블랙으로 구입을 했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니 커플로 쓰고 다니기에 무난한 제품이에요~

 

 

 

짜잔 이렇게 배송이 됐답니다.

 

저는 처음에 나이키 스우시캡이 레거시 제품이랑 518015제품이 있는지 몰랐는데요.

레거시 상품이 좀더 비싸답니다.

 

레거시는 모차윗쪽이 둥글둥글하고 518015제품은 군인모자처럼 약간 각져 있어요.

 

 

뒤집어본 모습인데요.

 

화이트 색상도 챙은 검정으로 되어 있네요~

 

뒤를 보니 찍찍으로 모자의 사이즈를 줄일 수 있더라고요.

줄이면 남녀노소 편하게 착용을 할 수 있답니다.

 

 

 

이건 제가쓸 검정모자의 옆모습인데요.

 

쓰니까 마치 군인조교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처음에 썼었을 때에는 적응이 안됐었지만 쓰다보니 잘어울리는 것같더라고요 ㅎㅎ

 

 

 

 

이건 하얀색제품인데요.

 

사실 흰색이 더 이쁜것 같네요.

 

재질도 은근 튼튼하더라고요.

이제 집에있는 MLB모자는 당분간 안쓸듯합니다...

 

이제 앞으로 동피갈 때에는 나이키 스우시캡을 자주 쓰고 다녀야겠어요 ㅎㅎ